꿈해몽 명장 재개발 꿈/ 철거 꿈/철거되는 꿈/혼자 남는 꿈/ 꿈해몽 명장
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재개발 꿈/ 철거 꿈/철거되는 꿈/혼자 남는 꿈/ 꿈해몽 명장

by 꿈해몽 명장 2022. 4. 1.
반응형

- 꿈 내용

오늘 새벽에 꿈에서요 우리동내들이 철거를한다고 빈집들이더라고요 뜨문뜨문 사람사는 집들도 이사간다고 하고요.근데 이유는 모르겠으나 우리집은 이사를 안가더라고요 그집에서 살고 있는데 이사가는 사람들을 부러워하기만 하더라고요 우리집 구성원들은 아무도 안보이고 저혼자 사는거 같았어요~그러고 잠을 깻는데 이게 무슨 꿈일까요? 그리고 저는 평소에 꿈을 잘안꿔요

 

- 해몽

안녕하세요 꿈해몽 명장입니다.

곧 철거에 다들 떠나는데 혼자 남고 또 떠나는 사람을 부러워하는 것은 님의 기운이 강하지 못해

그 지역을 잡고늘어지는 강한 기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음을 암시하며

사람이 떠나는 곳에 혼자 머문다는 것인 좋지 않은 의미 입니다.

몸과 마음을 좀 더 강하게 할 필요가 있음을 알리는 꿈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