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명장 핵폭탄 꿈/ 학교나오는 꿈/ 귀신 꿈/핵폭탄 유투브 꿈/ 꿈해몽 명장
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핵폭탄 꿈/ 학교나오는 꿈/ 귀신 꿈/핵폭탄 유투브 꿈/ 꿈해몽 명장

by 꿈해몽 명장 2022. 4. 3.
반응형


-꿈 내용

좀 오래 전이긴 한데 아직까지도 내용이 생각나서 적어봅니다.. 제가 한때 ‘핵’에 관심이 많던 시절이 있었어요. 평소처럼 유튜브에서 관련영상을 본 후에 잠을 잤는데..

며칠 뒤에 핵폭탄이 날라온다는 속보에 사람들이 다 놀라서 주변 대피소를 급하게 찾아다니는 그런 혼란할 때 저 같은 학생들은 위치만 기억하고 학교에 가야했어요. 학교에서도 며칠 뒤에 핵폭탄이 날라오니 학교 끝나면 뛰어서 바로 대피소까지 가라고 말을 했어요. 그렇게 당일이 되고, 저는 학교에서 10분 거리인 제 집 근처에 있는 대피소로 갈 예정이었어요. 근데 그 때 친구들이 학교에도 대피소가 있다고 하면서 절 억지로 끌고 갔어요. 하지만 아무리 찾아도 안 보이자 그냥 돌아가려고 했어요. 근데 그때 경보가 울리면서 곧 폭탄이 날라오니 대피소에서 꼼짝말라는 안내가 나왔어요. 당연히 저희는 당황했어요. 최대한 어두운 방을 찾아봤지만 안 보였고, 결국 가장 가까운 과학실로 가서 커튼을 내리고 흰색 페인팅질을 하는 등(페인트 아니면 물감이었습니다. 저도 어디서 나왔는지 모르겠습니다.) 최대한 대비를 했지만 누가봐도 역부족이었죠. 그 때 빛이 나면서 땅이 흔들리기 시작했어요. 저는 눈, 귀를 막고 입을 벌리고 있으라는 유튜브 영상 내용이 떠올라 그렇게 했습니다. 하지만 진동을 이기지 못 해 배가 땅에 닿고 말았습니다. 저는 아차, 했지만 그 순간 몸에 힘이 안 들어가면서 쓰러졌습니다. 각혈을 하며 정신이 몽롱한 채로요. 제가 처음으로 쓰러졌지만 그 뒤로 차례차례, 친구들도 쓰러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러고 이명이 들리며 죽었습니다.


- 해몽

안녕하세요 꿈해몽 명장입니다.

보통 꿈에서 죽는 찰나에 잠에서 깨는 경우가 흔합니다.

행여나 죽는다해도 다시 다른 존재로 환생하는 등 생명이 끝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그런 점에서 죽은 이후 잠에서 깨어났다는 건 조금 흥미로운 부분입니다. 흔히 보는 꿈은 아닙니다.

꿈에서 여러 공간을 이동하는데요. 꿈 속에서 공간 이동은 흔히 귀신 씌인 꿈이 대부분입니다.

그걸 구천 세계 여행이라고 합니다. 또 혼령들은 꿈에서 하얀색으로 등장합니다.

하얀 고양이 하얀 강아지라던지 하얀 나무 등으로 모습을 바꿔 나옵니다.

친구들 따라 공간을 이동하다 결국 과학실로 갔다 하셨는데, 그것은 그 친구들이 친구가 아닌 귀신입니다.

그리고 커튼을 내리고 하얀물감을 칠하며 원색을 드러낸 것으로 사료됩니다.

그리고 꿈에서 핵폭탄이 의미는 크게 중요하지 않으며 그것은 님이 사려하는 바와 같이

평소 자극적인 유투브 영상들을 많이보다보니 무의식에 깔린 내용이며 그것은 귀신이 님의 흥미를 끌만한

소재를 이용한 것뿐입니다.  정황상 귀신은 그리 악질로 보이지않는 잡귀입니다.

보통 허약체질인 사람에게 잘 달라붙습니다.

또 학교나 어릴적 동심으로 가는 귀신들은 애기귀신이라해 장난을 좋아합니다.

죽음까지 간 꿈을 꾸시게된 내막은 님의 정신과 심신이 무척 허약해서 입니다.

꿈은 귀신 씌인 꿈으로 님이 좀 더 몸과 마음을 튼튼히 다지고 체력보강하는 게 좋겠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