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명장 박수홍 꿈/꿈에서 박수홍/연예인 꿈/ 유명인 꿈/꿈해몽 명장
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박수홍 꿈/꿈에서 박수홍/연예인 꿈/ 유명인 꿈/꿈해몽 명장

by 꿈해몽 명장 2022. 3. 28.
반응형


- 꿈 내용

오늘 오전 6시쯤 꾼 것 같은데 집은 제가 예전에 살던 복도식 아파트였습니다 제가 복도에서 담배피고 있는데 갑자기 손이 올라 오더라구요 그래서 보니까 박수홍?? 연예인 그 분이였습니다 약간 법에 위반 될 만한 걸 해서 이렇게 올라 왔다 이러시더라구요 층수는 10층인가 15층인데 올라와서 깜짝 놀란 나머지 밖으로 쳐냈습니다 죽었는지 안 죽었는지는 모르고 그때 죄책감이 들었다가 이번엔 절친한 친구 아버님이 또 그렇게 올라오시는 거 같아서 이번에도 놀래서 밀어버렸습니다 죄책감에 미안한 나머지 친구를 불러 복도에서 이야기 해보니까 친구는 바로 아버님께 전화 했는데 받으신 목소리는 아버님이였고 제가 밀어낸 사람은 닮은 분이셨습니다 중간중간 기억은 안 납니다 엄마가 차 타고 아빠를 데릴러 가고 전 꿈에서 깼습니다 사실 모든 꿈에 기억이 안 나지만 이 정도 기억이 나네요 안 좋은 꿈일까요?


- 해몽

안녕하세요 꿈해몽 명장 입니다.

꿈에 유명 연에인이 나타난 것은 재물운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반응형

댓글